기네스 모델로 은지원·안재현 발탁, '강식당' 주방서 영상 광고 제작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2.06 17: 16

 프리미엄 흑맥주 기네스가 새 광고 모델로 가수 은지원과 모델 겸 배우 안재현을 발탁했다. 기네스는 둘을 모델로 해 기네스와 음식의 궁합이라는 소재의 영상을 촬영했고, 이 영상으로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기네스의 새로운 캠페인 영상은 tvN의 신규 예능프로그램 '신서유기 외전 - 강식당(이하 강식당)'에서 각각 홀총괄매니저와 주방보조로 출연하고 있는 은지원과 안재현이 '강식당' 주방에서 유쾌한 분위기로 음식을 준비하며 함께 기네스를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기네스 관계자는 "은지원과 안재현은 최근 인기 예능 프로그램에서 끈끈한 호흡과 우정을 보여준 바 있으며 신개념 요리 예능인 '강식당'의 주인공으로도 활약하고 있기에, 함께 하면 더욱 맛있어 지는 기네스의 매력을 표현할 최적의 모델이었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설명했다.

장난스러웠다가도 진지하게 요리와 음식, 기네스를 즐기는 두 모델의 모습은 "기네스만 마셔도 좋다. 함께하면 더 맛있다"라는 영상 캠페인의 주제에 녹아들며 기네스의 매력을 전달해 준다.
또한 은지원과 안재현은 기네스 특유의 캔 따는 소리와 기네스를 잔에 따르고 난 후 기포가 아래로 내려 앉는 듯한 서징(Surging) 현상을 즐긴 뒤 '강식당'의 메인 메뉴인 돈가스와 함께 기네스를 마시며 다양한 기네스의 특징도 풍부하게 보여주고 있다. /100c@osen.co.kr
[사진] 기네스 신규 캠페인 영상 스크린샷.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