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톡톡] 방탄소년단, '불타오르네' MV 2억4천만뷰↑..자체 최고 기록
OSEN 박소영 기자
발행 2017.12.06 17: 50

방탄소년단이 매일 신기록을 쓰고 있다. 이번엔 '불타오르네'다. 
6일 오후 5시 기준, 동영상 전문 사이트 유튜브에 있는 방탄소년단의 '불타오르네' 공식 뮤직비디오가 2억 4천만 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5월 1일에 게시된 이 영상은 1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2억 4천만 건이라는 조회수를 찍었다. 국내외 막강한 아미 팬덤 덕에 가능한 일. 

특히 이는 방탄소년단이 발표한 공식 뮤직비디오 중 가장 높은 조회수를 찍은 영상이다. 2013년 6월 데뷔한 방탄소년단으로서는 더욱 뜻깊은 기록이자 선물이다. 
영상에는 방탄소년단의 악동 이미지와 자유분방한 매력이 한가득이다. 눈을 뗄 수 없는 퍼포먼스는 당연지사. 컬러풀한 7인 멤버들의 비주얼과 매력에 전 세계 음악 팬들이 열광하고 있다.  
이 곡 외에 '쩔어'와 '피 땀 눈물' 뮤직비디오도 2억 뷰를 가뿐히 넘긴 상태다. '상남자', 'DNA', '낫투데이', '세이브 미' 등 여러 곡들도 조회수 2억 건을 향해 내달리고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2월 8일부터 10일까지 고척스카이돔에서 콘서트를 열고 팬들을 만난다. 
 /comet568@osen.co.kr
[사진] '불타오르네'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