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민혁, 소희X김상균 지원사격..'프로듀싱돌' 우뚝

비투비 이민혁, 소희X김상균...
[OSEN=이소담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OSEN=이소담 기자] 보이그룹 비투비 이민혁이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프로듀서로 참여했다.

이민혁은 오늘 6일 오후 6시 공개되는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에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을 직접 도맡았다.

특히, 비투비에서 랩 담당을 맡고 있는 이민혁이 랩이 아닌 보컬로도 곡에 참여해 더욱 관심이 모아진다.

이민혁이 프로듀싱한‘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는 소희와 김상균의 달달한 보이스가 조화롭게 이뤄진 미디엄 템포의 러브송으로 친구 사이었던 두 남녀가 점점 사랑에 빠지며 유치해지는 스토리를 가사로 솔직하게 표현한 곡이다.

여기에 반복되는 기타 루프와 가사로 이뤄진 후렴구, 겨울 및 크리스마스 시즌과 어울리는 따뜻하고 스위트한 멜로디가 많은 이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비투비의'Open', 'ABOUT TIME','Guitar (Stroke of Love)'등 숨은 명곡들을 탄생시킨 이민혁의 새로운 자작곡이라는 점이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상승시키고 있다.

한편, 이민혁이 프로듀싱한 소희X김상균의 첫 겨울 프로젝트 싱글 ‘유치해도(Prod. 이민혁(비투비))' 는 오늘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 besodam@osen.co.kr

[사진] 큐브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06 16: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