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험멜코리아와 용품 후원 2년 재계약

인천, 험멜코리아와 용품 후원 2년 재계약
[OSEN=이균재 기자]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대표 강인덕)과 스포츠 브랜드 험멜코리아(대표 변석화)가 2년 재계약에...

[OSEN=이균재 기자] 인천유나이티드 프로축구단(대표 강인덕)과 스포츠 브랜드 험멜코리아(대표 변석화)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인천은 6일 보도자료를 통해 “험멜코리아와 선수단 용품 후원과 관련해 2년 재계약에 합의해 오는 2019년까지 함께하게 됐다”고 밝혔다.
험멜코리아는 1994년 창립 이래 매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룩해 국내 스포츠 전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험멜코리아는 특히 프로 구단 스폰서십뿐 아니라 상대적으로 관심과 지원이 부족한 아마추어, 장애인 스포츠 단체, 대회, 선수 등에 대한 지속적인 후원으로 국내 스포츠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다.
인천과 지난 2015년부터 함께하고 있는 험멜코리아는 프로 선수단을 포함해 대건고(U-18), 광성중(U-15) 등 산하 유소년 클럽은 물론 미들스타리그, 아카데미 등 유소년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으로 지원했다.
인천 관계자는 “이번 재계약을 통해 인천이 험멜코리아와 인연을 이어나가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 험멜코리아의 적극적인 지원 약속에 감사드리며 2018시즌 더 좋은 성적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과 험멜코리아는 인천의 공식 상품화사업 파트너인 공삼이컴퍼니와 함께 2018시즌 유니폼 및 트레이닝복 등에 대한 디자인 작업을 함께 진행하며 완성도 높은 상품 출시를 바라보고 있다./dolyng@osen.co.kr
[사진] 인천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2-06 12:0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