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 트럭 코리아, 적재함 장착 중대형 카고 3종 출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12.05 10: 01

 다임러 트럭 코리아(주)(대표이사 조규상)가 대형 카고 뉴 아록스(The new Arocs) 3551L 8x4 클래식스페이스(ClassicSpace) 적재함 장착 모델과 중형 카고 뉴 아테고(The new Atego) 1230L 4x2 빅/클래식스페이스(Big/ClassicSpace) 적재함 장착 모델을 새롭게 출시한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국내 특장 환경에 최적화한 캡샤시 위주의 카고 트럭 판매에 주력하다 최근 증가하는 카고 트럭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적재함 장착 대형 및 중형 카고 모델 라인업을 보강했다. 이 차들은 특장 작업 없이 출고 후 즉시 운송 업무가 가능하고, 메르세데스-벤츠 상용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차량 및 적재함의 one-stop 정비가 가능하다.
적재함 장착 카고 전 모델에는 특별히 플로어 및 서브 프레임에 넉넉한 적재 공간과 ATOS 강판을 적용한 고강성 적재함이 적용 됐다. 사이드/리어 게이트에는 경량 알루미늄 소재를 적용해 연비 효율성을 강화했다. 별도 보조 개폐 장치 없이 손쉽게 적재함 개폐와 적재 작업이 가능한 경량 사이드 게이트를 적용, 편의성을 증대 시켰고 차체 도장과 동일한 색상의 프론트 패널 및 플로어로 유려한 외관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다임러 트럭 코리아 조규상 대표이사는 "국내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하고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는 적재함 장착 카고 모델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메르세데스-벤츠만의 혁신적인 효율 개념 ‘로드 이피션시(Road Efficiency)’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로 고객들의 총 운송 효율(TTE, Total Transport Efficiency)의 극대화에 기여하고 다양한 니즈에 부합하는 라인업 강화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다임러 트럭 코리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