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llywood] '신장 이식' 셀레나 고메즈, AMA 립싱크 논란..팬들 "사기"

[Oh!llywood] '신장 이식' 셀레나...


[OSEN=박소영 기자] 방탄소년단이 '2017 아메리칸뮤직어워드(AMAs)'를 접수한 가운데 셀레나 고메즈는 립싱크 논란에 휩싸였다.

20일(한국 시각) 오전 10시, 로스앤젤레스 한 공연장에서 열린 'AMAs'에서 셀레나 고메즈는 신곡 'wolves'를 불렀다. 숲속에서 길을 잃은 소녀의 아픔을 퍼포먼스로 승화해 시선을 끌었다.

그런데 일부 팬들은 셀레나 고메즈가 라이브가 아닌 립싱크를 했고 이마저도 입모양을 제대로 맞추지 않았다고 지적했다. 격한 팬들은 머리카락으로 얼굴을 다 가렸다며 '사기'라고 표현하기도.

이와 관련해 한 측근은 "셀레나 고메즈가 립싱크한 건 사실이 아니다. 라이브 공연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코러스를 깔고 노래했다. 라이브를 위해 춤까지 자제했는데 TV에서는 제대로 전달되지 않은 듯하다"고 해명했다.

셀레나 고메즈는 최근 희귀병에 이어 신장 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이를 견뎌내고 신곡을 발표했다. 오래 사귀었던 저스틴 비버와 재결합까지 해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지만 뜻하지 않은 립싱크 논란에 울상을 짓고 있다.

한편 'AMAs'에서 방탄소년단은 환상적인 'DNA' 라이브 퍼포먼스로 전 세계 음악 팬들을 사로잡았다.
/comet568@osen.co.kr

[사진] ⓒGettyimages(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22 08:1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