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A 측 ”조덕제, 처음부터 감독 지시 따르지 않았다“
OSEN 지민경 기자
발행 2017.11.21 11: 39

‘조덕제 성추행 논란’ 여배우 A씨 측이 남배우가 처음부터 감독의 지시를 따르지 않았다고 밝혔다.
21일 오전 서울 라마다 호텔에서는 성추행 논란과 관련된 여배우 A측의 기자회견이 진행됐다.
여배우A 측은 “조덕제가 반성이나 피해자에 대한 진심어린 사과 없이, 언론에 마치 자신이 피해자인냥 허위사실을 유포하여 피해자의 인격권이 추가적으로 심각하게 훼손되고 있고 피해자에 대한 근거 없는 또 다른 허위사실까지 광범위 하게 유포되어 피해자는 심각한 2차 피해를 입고 있다”며 기자회견을 열게 된 이유를 밝혔다.

이어 여배우A 측은 먼저 강제 추행이 발생한 영화는 15세 관람가 영화이고 문제가 되는 13번 씬은 에로씬이 아닌 폭행씬이다, 두 번째로 남배우는 사건 발생 이틀 후 피해자에게 사과를 했고 영화하차 의사 표시를 했다, 마지막으로 남배우가 감독의 연기지시에 따랐을 뿐 강제 추행을 하지 않았다는 주장에 대해 남배우는 처음부터 감독의 지시를 따르지 않았다고 주장했다.
한편 조덕제는 지난 2015년 한 영화 촬영 도중 상대 연기자인 A씨의 속옷을 찢고 바지 안에 손을 넣어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다는 혐의를 받고 있다. 원심에서는 무죄를 선고받았지만, 지난달 열린 항소심에서는 재판부가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을 선고 받았다. 조덕제는 결백을 주장하며 대법원에 상고장을 제출했고 최근 메이킹 촬영기사와 동석해 기자회견을 열어 억울함을 토로했다. /mk3244@osen.co.kr
[사진] 이동해 기자 eastsea@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