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AAA] 도경수X임윤아X엑소, 인기상 수상 “팬 여러분 감사”

[2017 AAA] 도경수X임윤아X엑소, 인기상...
[OSEN=지민경 기자] 도경수와 임윤아, 엑소가 AAA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OSEN=지민경 기자] 도경수와 임윤아, 엑소가 AAA 시상식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도경수와 임윤아 엑소는 15일 오후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17 Asia Artist Awards(2017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이하 AAA)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배우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도경수는 “도경수, 엑소 디오”라고 소개하며 “이렇게 너무나도 의미 있는 인기상을 받게 돼서 너무 기쁘다. 너무 감사드리고 항상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데 더 노력해서 많이 만족시켜드릴 수 있는 가수 배우가 되겠다. 엑소 멤버들 너무 사랑하고 고맙고 팬 여러분들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역시 배우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임윤아는 “작년에도 이 자리에서 인기상을 받았는데 이 상은 항상 저에게 사랑을 주시는 팬 분들이 주시는 상이라고 생각한다. 팬 분들에게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을 하고 싶다”고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가수 부문 인기상을 수상한 엑소는 “디오의 배우부문에 이어 가수부문에서도 인기상을 수상하게 돼서 영광이다. 언제나 감사하다”는 소감을 밝혔다./mk3244@osen.co.kr

[사진] 이대선 기자 sunday@osen.co.kr, 이동해 기자 eastsea@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15 18:5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