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더유닛' 후배들과 특별 콜라보 무대..컴백쇼서 공개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1.15 15: 55

 12월 3일, KBS2에서 방송되는 비 컴백쇼 ‘2017 RAIN IS BACK'에서 ‘더유닛’ 후배들이 선배군단인 가수 비와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펼친다.
현재 ‘더유닛’에서 선배군단으로 활약 중인 비는 3년여 만의 컴백을 앞두고, 앨범 막바지 준비에 한창 임에도 불구하고, KBS와 의기투합해 더 유닛 후배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안겨줄 수 있는 의미있는 무대를 기획, 준비 중이다.
더 유닛 후배들과의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2017 RAIN IS BACK’ 기획단계에서 비가 애정을 갖고 지켜보던 후배들에게 기억에 남는 무대 경험을 남겨주고 싶다는 의견이 취합되어 성사됐다. 이에, 더유닛은 비 컴백쇼 무대에 올라 더유닛의 꿈의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소속사 레인컴퍼니는 “비는 연 초부터 긴 시간 심혈을 기울여 만들고 있는 이번 앨범 준비 와 ‘더유닛’ 촬영으로 바쁜 시간을 보내고 있다. 특히, 가요계 선후배가 의기투합하여 만들어진 무대인 만큼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고 함께 전했다.
한편, 12월 3일 KBS2에서 방송되는 비 컴백쇼 ‘2017 RAIN IS BACK’ 녹화는 오는 11월 21일 저녁8시 KBS홀에서 진행되며, 본 공연의 방청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자세한 방청신청 사항은 KBS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