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입장] 레드벨벳, 17일 '뮤직뱅크'로 컴백.."통통 튀는 안무"

[공식입장] 레드벨벳, 17일 '뮤직뱅크'로...
[OSEN=이소담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OSEN=이소담 기자] 걸그룹’ 레드벨벳(Red Velvet,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퍼펙트 벨벳)은 오는 17일 오후 6시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레드벨벳은 같은 날 방송되는 KBS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첫 컴백 무대를 선사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 음악 팬들의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타이틀 곡 ‘피카부 (Peek-A-Boo)’는 ‘까꿍’을 의미하는 ‘피카부’라는 중독성 있는 훅이 돋보이는 업템포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이번 안무는 올 여름을 강타한 레드벨벳의 히트곡 ‘빨간 맛 (Red Flavor)’을 작업한 유명 안무가 카일 하나가미(Kyle Hanagami)가 맡아 레드벨벳 특유의 밝고 톡톡 튀는 퍼포먼스를 완성, 연말 가요계를 ‘피카부’ 열풍으로 물들일 전망이다.

또한 레드벨벳은 금일(15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새로운 단체 티저 이미지는 물론, 새 앨범에 수록된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곡 ‘Kingdom Come’(킹덤 컴) 하이라이트 음원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레드벨벳의 정규 2집 ‘Perfect Velvet’은 오는 17일 음반 발매된다. / besodam@osen.co.kr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15 10:0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