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찬미 합류' 4인조 하이컬러, '믹스나인' 단체무대 영상 공개

'허찬미 합류' 4인조 하이컬러, '믹스나인'...
[OSEN=최나영 기자] 4인조 신인 걸그룹 하이컬러(High Color)가 ‘믹스나인’의 강력한...


[OSEN=최나영 기자] 4인조 신인 걸그룹 하이컬러(High Color)가 ‘믹스나인’의 강력한 다크호스로 떠오르고 있다.

지난 14일 오후 JTBC 예능프로그램 ‘믹스나인’ 측은 공식 홈페이지와 V LIVE를 통해 하이컬러(찬미, 뉴아, 수하, 다린) 멤버들의 기획사 단체 무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네 명의 멤버는 제시제이(Jessie J)의 ‘Bang Bang’ 라이브와 퍼포먼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보컬과 안무를 동시에 소화하기가 상당히 어려운 곡임에도 불구하고, 하이컬러 멤버들은 탄탄한 가창력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를 과시했다. 특히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는 동안에도 흔들림 없는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을 뽐낸다.

수준급 보컬과 퍼포먼스 실력을 겸비한 찬미(허찬미), 뉴아(김민경), 수하(최수정), 다린(백다애) 등 4인조로 구성된 하이컬러가 멤버 한 명 한 명 뚜렷한 개성 및 색깔로 대중에 어필할 수 있을 지 주목된다.

한편, ‘믹스나인’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JTBC ‘믹스나인’ 기획사 단체무대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15 08:2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