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칙위반' 아이콘 "장기자랑 무대, 신나게 놀자는 마음으로 준비"

'교칙위반' 아이콘 "장기자랑 무대, 신나게...
[OSEN=김은애 기자] 아이콘이 팬들의 요청을 수렴해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보여준 칼군무...


[OSEN=김은애 기자] 아이콘이 팬들의 요청을 수렴해 ‘교칙위반 수학여행’에서 보여준 칼군무 풀영상을 공개했다.

14일 오후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 네이버TV 채널에는 아이콘의 단체 안무 풀버전 영상이 전격 공개됐다. 지난 11일 방송된 2회에서 ‘양싸고’ 아이콘과 ‘동경여고’ 소녀들이 서로 준비해 온 장기자랑 무대 중 하나다.

아이콘은 Nelly의 'Get Like Me'에 맞춰 단체 군무를 선보였다. 데뷔 전이자 막내 멤버 찬우가 합류하기도 전에 여섯 멤버들이 ‘칼군무’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안무다.

짧지만 강렬한 임팩트로 방송 직후 '풀버전 영상'을 요구하는 팬들의 요청이 쇄도했다. 이에 제작진은 칼군무 풀영상을 공개하며 뜨거운 성원에 응답했다.

제작진은 "이번 단체 안무는 찬우 합류 이후 7명 완전체 버전으로 처음 보여준 무대라 더욱 뜻깊었다. 작은 무대임에도 최선을 다해 준비해온 아이콘의 정성에 무척 감동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앞으로도 반응에 따라 미공개 영상을 대방출할 가능성이 있으니 계속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아이콘은 "정말 오랜만에 부담감 없이 준비할 수 있었던 무대였다. '신나게 놀자'라는 마음 하나만으로 준비했고 그 진심이 시청자분들께도 전달된 것 같아 기쁘다"고 전했다.

아이콘의 완전체 예능으로 화제몰이 중인 JTBC '교칙위반 수학여행'은 매주 토요일 밤 12시 20분 방송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교칙위반수학여행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14 18:1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