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친차트]워너원, 7개 차트 1위 점령 이어간다..‘무서운 기세’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11.13 20: 10

 그룹 워너원이 ‘뷰티풀’로 7개 차트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것을 넘어서 수록곡 역시 차트 상위권에 속속들이 진입하고 있다.
워너원의 ‘뷰티풀’은 13일 오후 8시 기준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벅스뮤직, 소리바다, 엠넷닷컴에서 1위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뷰티풀’ 이외에도 ‘갖고싶어’, ‘트와일라이트’, ‘낫띵 위드 아웃 유’등 까지도 차트 10위권에 속속들이 진입했다.
워너원은 데뷔 앨범 이후 3개월 만에 컴백했다. 오후 7시에 발표한 차트에서도 7개 차트 1위를 하며 놀라운 성적을 기록했다. 과연 1위 점령이 언제까지 이어질지 궁금해진다.

워너원은 13일 프리퀄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를 발표했다. 지난 8월 정식으로 데뷔앨범을 발표한 후 3개월 만에 컴백. 이번 앨범은 하나가 되기 전 불완전했던 청춘의 성장 스토리를 담았다. 타이틀곡 'Beautiful'은 텐조, 우직, 키비가 참여한 곡으로,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가 워너원의 음악적 변신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Nothing Without You', '갖고싶어', 'Twilight' 등의 신곡이 수록된 앨범이다./pps2014@osen.co.kr
[사진] YM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