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ail
  • 페이스북
  • 트위터
  • 라인
  • 밴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폰트 크게
  • 폰트 작게

‘All Life X All Right’ 푸조 SUV 캠페인

‘All Life X All Right’ 푸조...
[OSEN=강희수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푸조 SUV만의 개성과...


[OSEN=강희수 기자] 푸조(PEUGEOT)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가 푸조 SUV만의 개성과 매력을 강조하기 위해 9일부터 12월 말까지 두 달 동안 ‘All Life X All Right’ 푸조 SUV 캠페인을 실시한다.

한불모터스(주)는 ‘All Life X All Right’ 푸조 SUV 캠페인을 통해 푸조 2008, 3008, 그리고 곧 출시 예정인 푸조 5008로 이어지는 푸조 SUV 모델들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All Life X All Right’ 브랜드 캠페인은 총 4편의 시리즈로 구성됐다. 현대인이 공감할 수 있는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푸조 SUV가 지닌 고유의 특징과 가치를 접목해 재치 있는 스토리와 감성적인 영상으로 표현했다.

영상은 ‘푸조 SUV는 언제나 옳다’라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비가 와도 푸조 SUV와 함께라면 안심하고 드라이브 할 수 있다는 내용으로 구성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푸조 그립 컨트롤 편, 첨단 운전 보조 시스템(ADAS)을 통해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는 내용의 ‘한눈 팔 틈 없이 한눈에 다 보여주는’ 푸조 아이-콕핏(i-Cockpit®) 편,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강조한 ‘푸조 SUV와 함께 찍는 순간이 인생 샷’ 편, 그리고 가족과의 캠핑 시 유용한 넓은 적재 공간과 스타일리시한 인테리어를 강조한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인테리어편 등이다.

해당 영상은 별도로 개설한 푸조 SUV 온라인 사이트에서 공개 된다. 한불모터스(주)는 이번 캠페인 실시를 기해 11월 31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한불모터스(주) 송승철 대표이사는 "푸조는 수입 베스트 셀링 SUV인 2008과 2017 제네바 모터쇼 올해의 차 3008, 그리고 곧 출시를 앞둔 5008로 이어지는 강력한 SUV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라며, "앞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푸조 SUV가 선사하는 매력과 가치를 더욱 많은 고객에게 알리고, 수입 SUV 시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기 위해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한불모터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09 10:02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