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 판매 9분만에 1만5천대 매진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 판매 9분만에...
[OSEN=이인환 기자] 카카오미니가 정식 판매와 동시에 매진 됐다.


[OSEN=이인환 기자] 카카오미니가 정식 판매와 동시에 매진 됐다.

카카오는 7일 스마트 스피커 카카오미니(Kakao Mini)를 모바일 커머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정식 판매했다. 카카오미니는 정식 발매 후 9분만에 매진됐다.

카카오는 "오전 11시 정식 발매 시작과 함께 주문량이 급증해 9분만에 준비된 수량 1만 5000대가 모두 완판됐다. 이달 중 동일한 가격 조건으로 재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며, 빠르게 판매를 재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카카오는 정식 발매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강남/홍대점에 카카오미니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공간을 마련했다. 멜론 스트리밍 이용권이 포함된 카카오미니 패키지 일부 물량도 판매한다. 구매 고객 모두는 카카오미니 전용 카카오프렌즈 피규어 1종(라이언, 어피치 중 선택)을 받는다.

카카오미니는 ▶멜론 음악 데이터베이스와 카카오 I의 추천형 엔진이 구현한 강력한 추천 ▶메시지 전송, 재생 중인 음악/뉴스 공유 등 카카오톡 연동 ▶ 실제 대화처럼 앞에 대화한 내용을 기억하고 답변하는 맥락(Context) 이해가 특징이다. 향후 택시 호출/길 안내와 음식 주문/장보기, 번역, 어학, 금융, 사물인터넷 등 다양한 기능을 단계적으로 추가할 계획이다. /mcadoo@osen.co.kr

[사진] 카카오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11-07 14:1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