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X젝스키스, 동반 해외여행 "계약 전 약속..우린 좀 특별해"
OSEN 김은애 기자
발행 2017.10.13 14: 09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젝스키스와 해외 동반여행을 떠났다.
 양현석 대표는 13일 개인 SNS에 추석 기간동안 젝스키스와 함께 해외 여행을 다녀온 사진과 재미있는 헤시태그를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양현석 대표, 젝스키스 멤버들뿐만 아니라 최근 '나혼자산다' 태양 편에 출연해 화제를 모은 안무단장 이재욱의 모습도 보인다.

양현석 대표는 "# 추석연휴일주일간해외동반여행 #계약전에했던약속드디어이행 #이재진은쇼핑중 #안무단장이재욱 #프로듀서퓨처바운스 #우린좀특별해  # 기다려요JTBC예능 #YG"라고 올려 팬들의 궁금증을 높였다.
이와 관련해 YG 측은 "젝스키스의 20주년 앨범을 만들기위해 지난 몇 달간 함께 고생한 작곡가들과 안무가 등 관련 스태프들이 함께 동반한 MT형식의 추석 여행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젝스키스는 YG와 계약 후 2016년 10월 '세단어'를 발표한 만큼 계약 전이라면 해외여행 약속은 최소 1년전에 이뤄진 것으로 예측된다. 'JTBC예능'이란 키워드는 젝스키스의 예능방송 출연에 목말라 있던 팬들에게 반가운 소식이 있을것으로 기대 되는 문구이다  
20주년을 맞이해 콘서트, 팬미팅, 앨범 발표 등 다양한 활동을 선보였던 젝스키스. 이번 비밀 프로젝트는 또 얼마나 신선하고 뜻깊은 활동이 될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불어 젝스키스는 이날 업데이트된 가온 주간∙월간차트 BGM 부문에서 나란히 1위를 기록했다. 주간 차트의 경우 지난 주에 이어 2주 연속 정상을 차지해 '원조 아이돌'의 위력을 입증했다.  
컴백 이후 음악 방송, 하이 터치회 등 활발한 활동 중인 젝스키스는 14일 서울 동대문 현대시티아울렛, 15일 하남 스타필드에서 사인회를 진행한다. /misskim321@osen.co.kr
[사진] 양현석 대표 SNS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