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21일 한화전 '친환경 교통주간 캠페인' 진행
OSEN 김태우 기자
발행 2018.09.21 09: 10

SK 와이번스(대표이사 류준열)는 오는 21일에 열리는 한화 이글스와의 홈경기에서 환경부 소속 수도권대기환경청(청장 김동구)과 함께 '친환경 교통주간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세계 차 없는 날'(9월 22일)을 앞두고 진행되는 친환경 교통주간(9월 16일~22일)을 맞아 야구팬들을 대상으로 교통 혼잡으로 인한 에너지 낭비, 환경 파괴 등의 심각성을 알리는 이벤트이다.
 

SK는 수도권대기환경청과 함께 '친환경 교통주간 캠페인! 푸른 하늘을 지키는 비룡이 떴다!'라는 컨셉트로 대중교통 이용 및 친환경 운전 실천을 위한 다양한 인식개선활동을 진행하고 경기장을 찾은 야구팬들에게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먼저 경기 전 SK행복드림구장 1루 광장에서는 포토존 및 피칭 게임존이 운영된다. 포토존에서는 사진 인증 이벤트를 통해 SK 응원도구인 롤링 응원배너를 제공하고 피칭 게임존에서는 경품 판넬에 야구공을 던져 맞히는 부분에 따라 쿠션담요, 교통카드, 텀블러, 여행용세트, 미세먼지 마스크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또한 경기 중에는 이닝간 이벤트로 친환경 교통주간 캠페인 퀴즈가 열린다. 빅보드를 통해 송출된 퀴즈 문제를 보고 정답을 맞힌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하여 휴대용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한편 이날 경기에 앞서 SK의 승리를 기원하는 의미를 담아 수도권대기환경청의 김동구 청장이 시구를 한다. /skullboy@osen.co.kr
[사진] SK 와이번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