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페이-케이알파트너스, P2P결재 위한 전략적 제휴 체결

현대페이-케이알파트너스, P2P결재 위한 전략적...
[OSEN=이인환 기자] 현대페이가 블록체인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OSEN=이인환 기자] 현대페이가 블록체인 서비스 확대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

현대페이는 해외 결제 전문기업 케이알파트너스와 가상화폐 기반 P2P결제 사업 공동 전개를 위한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현대페이 본사 1층에 11월 오픈 예정인 블록체인 카페(café de block)에 가상화폐 기반 결제서비스를 시범적으로 적용하게 되며, KRP에서 보유하고 있는 가맹점과 현대페이의 협력사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직 국내에는 가상화폐로 결제가 가능한 사용처가 적은 상황이지만 가상화폐 거래 규모가 급격하게 커지고 있는 만큼 가상화폐 결제시장도 활성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일본의 경우 지난 4월 자금결제법 개정 이후 결제수단으로서 비트코인의 안정성이 제고됨에 따라 가상화폐를 통해 결제가 가능한 점포수가 증가하고 있다.

현대페이와 KRP는 가상화폐 기반 P2P결제 플랫폼 개발 및 운영 효율성을 극대화하는데 주력하여 현대페이 서비스 품질과 가상화폐의 사용성을 한 단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mcadoo@osen.co.kr

[사진] 현대페이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21 08:43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