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NC소프트, 단독 제휴...‘블레이드&소울’ 한정판 피규어 판매
OSEN 강필주 기자
발행 2017.09.20 17: 51

티몬은 엔씨소프트의 PC 온라인 게임인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 캐릭터 피규어 한정판 단독 판매와 함께 피규어 구매시 동일한 가격의 ‘블레이드 & 소울’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블레이드 & 소울’은 지난 2012년 엔씨소프트가 출시한 무협 판타지 MMORPG이다. 
티몬에서만 구매 가능한 블레이드 & 소울의 인기캐릭터 5종 피규어는 총 두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하나는 인기 캐릭터인 홍석근, 진서연, 비월, 유란, 무신 총 5종 캐릭터 중 한가지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는 단품 옵션이다. 가격은 각 4만 원이다. 다른 하나는 5종 캐릭터를 한 번에 얻을 수 있는 ‘홍문의 길’ 세트로 총 4000개 한정이다. 20만 원에 판매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에 티몬에서 한정판 피규어를 구매하면 동일한 가격의 게임 아이템을 추가로 받는 특전이 제공된다.
단품 옵션 구매 시에는 해당하는 캐릭터의 선물 쿠폰 1장을 지급하며, 쿠폰을 이용해 ‘신석 2,900/홍문수 2개/이글거리는 홍문신공 성장부적 2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다. ‘홍문의 길’ 세트 옵션 구매 시에는 선물 쿠폰 5장과, ‘신석 900’을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는 세트 쿠폰을 별도로 제공한다. 5종 캐릭터를 모두 모아 캐릭터 쿠폰을 등록하면, ‘검선 의상’, ‘유란 수호령’ 아이템을 추가로 지급한다. /letmeout@osen.co.kr
[사진] 티몬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