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서고생' 박준형 "여행 경비無에 분노+비난..사기 쳤다"

'사서고생' 박준형 "여행 경비無에...
[OSEN=김나희 기자] '사서고생' 멤버들이 경비가 없다는 제작진의 말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OSEN=김나희 기자] '사서고생' 멤버들이 경비가 없다는 제작진의 말에 당혹감을 감추지 못했다.

14일 첫 방송된 JTBC2 새 예능 '자급자족 여행기-사서고생'(이하 사서고생) 1회에서는 '사서고생'에 합류하는 god 박준형, 정기고, 소유, 걸스데이 소진, 뉴이스트 렌(이하 최민기)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멤버들은 여행을 간다는 말에 들뜬 모습을 보였다. 특히 박준형은 "정글도 갔다 왔는데 뭐가 힘들어. 이건 아무것도 아니지"라며 여유로운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곧이어 벨기에에서 노숙을 하거나 "부자 되고 싶다"고 토로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등장해 웃음을 안겼다.

이후 멤버들의 첫 만남이 등장했다. 소유는"경비가 얼마인가"라고 물었고 PD는 "기본 경비가 없고 물건으로 드리겠다. 물건을 사서 가는 거라 '사서고생'이라고 설명했다. 멤버들은 놀라 입을 다물지 못했고 박준형은 "사기 쳤어. 돈도 안 주고. 시멘트 정글에 있는 거나 마찬가지다"라고 비난해 웃음을 자아냈다. / nahee@osen.co.kr

[사진] '사서고생'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14 21: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