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의 모바일 야심작 ‘AxE(액스)’, 14일 정식 서비스

넥슨의 모바일 야심작 ‘AxE(액스)’, 14일...
[OSEN=고용준 기자] 넥슨의 모바일 야심작 'AxE(액스)'가 오는 14일 iOS, 안드로이드 동시에 정식 서비스를...


[OSEN=고용준 기자] 넥슨의 모바일 야심작 'AxE(액스)'가 오는 14일 iOS, 안드로이드 동시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넥슨은 14일 넥슨레드가 개발한 모바일 MMORPG ‘AxE(액스)’를 애플 앱스토어 및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공지했다.
넥슨의 초대형 모바일 MMORPG ‘AxE(액스)’는 오픈필드에서 펼쳐지는 ‘연합국 갈라노스’와 ‘신성제국 다르칸’ 양 진영 간 벌어지는 대립과 경쟁을 다룬 Full 3D 모바일게임으로, 분쟁 지역에서 진행되는 진영 간 치열한 필드PK(Player Killing)와 분쟁전, 타 진영 유저들를 상대로 팀웍과 컨트롤로 5대5 승부를 겨루는 ‘콜로세움’ 등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지난 12일 프리 오픈을 통해 공개된 ‘AxE(액스)’는 양대 마켓 등장과 동시에 인기게임 1위를 기록하고, 프리 오픈 다음 날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1위를 달성했다. 또 그랜드 오픈 당일 구글 플레이에서도 최고 매출 2위까지 치고 올라오며 공고했던 마켓 순위를 단숨에 뒤집었다.


넥슨은 ‘AxE(액스)’ 그랜드 오픈과 함께 배우 김희선이 등장하는 TV광고 본편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을 통해 김희선은 빼어난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둘 중 하나는 죽는 거야”라는 대사와 함께 ‘연합’과 ‘제국’ 간 대립에서 느낄 수 있는 긴장감을 잘 살려냈다.

한편 넥슨은 ‘AxE(액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9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면, ‘골드’, ‘영웅-궁극 방어구 상자’, ‘승급석’, ‘루비’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하는 ‘출석 체크’ 이벤트를 진행하고, 9월 24일까지 퀘스트를 최종 완료한 지역에 따라 ‘희귀~전설’ 등급 ‘정령석 상자’를 지급하는 ‘모험지역 클리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 scrapper@osen.co.kr

[사진] 넥슨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14 17:5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