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유아인, 송강호 '마약왕'에 커피차 선물..의리의 '사도'

[단독] 유아인, 송강호 '마약왕'에 커피차...
[OSEN=박소영 기자] 김혜수에 이어 유아인도 송강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OSEN=박소영 기자] 김혜수에 이어 유아인도 송강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했다.

14일 OSEN 취재 결과 유아인은 이날 부산에서 진행되고 있는 영화 '마약왕' 촬영장에 커피차를 보냈다. 와플과 커피를 곁들일 수 있는 달콤한 선물로 송강호와 스태프들을 흐뭇하게 했다.

유아인은 2015년 개봉한 영화 '사도'에서 송강호와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은 각각 사도세자와 영조를 맡아 600만 명이 넘는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이 때의 우정이 지금까지도 계속되는 셈.

유아인은 "'마약왕' 무사촬영을 기원합니다"라는 플래카드까지 내걸며 송강호와 '마약왕'을 응원했다. 앞서 김혜수 역시 '관상'을 함께 찍은 송강호에게 커피차를 선물한 바 있다.


한편 '마약왕'은 1970년대 대한민국을 뒤흔든 마약 유통사건의 배후이며, 마약계의 최고 권력자로 시대를 풍미했던 이두삼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송강호가 이두삼을 맡았으며 조정석, 배두나, 이성민, 김대명, 조우진, 유재명, 김소진, 이희준, 최광제, 박경혜가 출연한다. '내부자들' 우민호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마약왕'은 내년 개봉한다. /comet568@osen.co.kr

[사진] OSEN DB, 영화 스틸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14 16:22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