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프 6승' LG, 롯데에 전날 패배 설욕…2연패 탈출

'허프 6승' LG, 롯데에 전날 패배...
[OSEN=잠실, 이종서 기자] LG 트윈스 전날 패배를 설욕하고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OSEN=잠실, 이종서 기자] LG 트윈스 전날 패배를 설욕하고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LG는 13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롯데 자이언츠와의 맞대결에서 3-1로 승리했다. 이날 승리로 2연패에서 탈출한 LG는 시즌 64승(3무 61패)째를 기록했다. 반면 2연승 행진을 마친 롯데는 시즌 60패(2무 72승)째를 당했다.

홈 팀 LG는 안익훈(중견수)-문선재(좌익수)-박용택(지명타자)-김재율(3루수)-정성훈(1루수)-오지환(유격수)-이형종(우익수)-유강남(포수)-손주인(2루수) 순으로 선발 라인업을 구성했다. 선발 투수는 데이비드 허프.

이에 맞선 롯데는 박세웅이 선발 등판했고, 전준우(중견수)-손아섭(우익수)-최준석(지명타자)-이대호(1루수)-강민호(포수)-박헌도(좌익수)-번즈(2루수)-문규현(유격수)-신본기(3루수) 순으로 선발 타선을 짰다.

LG는 1회말 선취점을 올렸다. 선두타자 안익훈이 2루타를 치고 나가며 공격의 포문을 연 뒤 문선재의 진루타와 박용택의 희생 플라이로 점수를 올렸다.

리드를 잡은 LG는 3회말 추가점을 내며 분위기를 탔다. 1사 후 손주인과 안익훈이 연이어 안타를 치고 나간 뒤 문선재가 삼진으로 물러났지만, 박용택이 볼넷으로 출루하며 2사 만루 찬스를 잡았다. 이어 김재율이 2타점 적시타를 날리면서 LG는 3-0으로 점수를 벌렸다.

롯데는 4회초 상대의 실책에 한 점을 만회했다. 선두타자 손아섭이 안타를 치고 나간 뒤 최준석 좌전 안타를 쳤다. 이 상황에서 좌익수 문선재가 공을 뒤로 빠트렸고, 결국 손아섭이 홈까지 들어올 수 있었다.

그러나 롯데의 추가점은 이어지지 않았다. LG는 8회 허프가 내려간 뒤 이동현-진해수-신정락이 차례로 마운드에 올라와 롯데 타자를 상대했고, 점수 허용하지 않았다.

결국 경기는 3-1로 끝났고, LG는 2연패 탈출에 성공했다. /bellstop@osen.co.kr

■데이터 박스

LG 허프 : 7이닝 5피안타 1볼넷 8탈삼진 1실점 비자책(시즌 6승)

롯데 박세웅 : 5⅓이닝 5피안타 2볼넷 6탈삼진 3실점(시즌 6패)

LG 신정락 : 1⅓이닝 무피안타 무사사구 무실점(시즌 10세이브, 데뷔 첫 두자릿 수 세이브)

[사진] 잠실=지형준 기자 jpnews@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13 21:17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