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클로, 브랜드 첫 임부복 4종 출시

유니클로, 브랜드 첫 임부복 4종 출시
[OSEN=강필주 기자]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임부복을 출시하고 신생아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1일 밝혔다.


[OSEN=강필주 기자] 유니클로가 브랜드 최초로 임부복을 출시하고 신생아 라인업을 확장한다고 11일 밝혔다.

유니클로가 임산부만을 위한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언제 어디서나 모두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뛰어난 품질의 옷을 제공하고자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 철학이 반영됐다.

유니클로에 따르면 이번 신상품은 우수한 소재를 사용해 최상의 편안함과 안정성을 제공한다. 또 디자인에 중점을 둬 어떠한 상의와도 스타일리시하게 매치가 가능한 하의 4종을 출시했다.

이너로 입을 수 있는 ‘매터니티 쇼츠’와 원피스, 튜닉 등과 매치가 쉬운 ‘매터니티 레깅스’는 파워네트를 사용해 일반 밴드에 비해 배를 안정적으로 감싸며 옷이 밀리는 것을 방지한다. 또 배를 감싸는 부분은 이중으로 원단을 덧대 따뜻함을 유지할 수 있다.

다양한 일상생활에서 활용할 수 있는 ‘매터니티 울트라 스트레치 진’과 허리 사이즈 조절이 가능한 ‘매터니티 레깅스 팬츠’는 복부에 닿는 부분에는 골지 원단을 적용해 몸통을 압박하지 않고 부드럽게 감싸주며, 신체가 잘 붓는 임산부들을 위해 다리 부분 실루엣에 여유를 주었다.

한편 신생아를 위해서는 태어난 직후부터 바로 입을 수 있는 50cm의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을 비롯해 슬리핑 가운과 턱받이 등 총 4개의 신상품을 출시했다. 임부복 라인업 가격은 9900~4만 9900원, 신생아 상품은 7900~1만 9900원이다. ‘BABY 슬리핑 가운’을 제외한 신생아 상품은 2개가 한 세트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유니클로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11 20:3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