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는 빨간색...전제품 시그니처 전면 리뉴얼

코카콜라는 빨간색...전제품 시그니처 전면 리뉴얼
[OSEN=강필주 기자] 코카콜라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기존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


[OSEN=강필주 기자] 코카콜라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합했다. 기존 블랙 컬러로 상징되던 코카콜라 제로를 포함 코카콜라 전제품의 패키지를 레드 컬러로 전면 통일한 것이다.

전제품에 적용되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은 변함없는 사랑을 받아온 코카콜라의 상징이 레드 컬러인 점을 감안한 것이다.

이에 따라 캔제품과 페트제품 모두 코카콜라는 레드 띠에 ‘Original Taste’, 제로 슈거 제품인 코카콜라 제로는 블랙 띠에 ‘Zero Sugar’를 표기했다. 또 캔 제품은 뒷면에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보틀 디자인을 추가하고, 페트 제품은 띠와 동일한 색상의 병뚜껑을 통해 구별했다.

한편 코카콜라는 이번 패키지 리뉴얼과 함께 전속모델인 박보검을 내세운 새로운 CF를 선보이며, 맛있는 코카-콜라를 즐기는 다양한 마케팅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9-04 17: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