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항공, 한국 취항 5주년...탑승객 첫해 대비 3배 증가

피치항공, 한국 취항 5주년...탑승객 첫해 대비...
[OSEN=강필주 기자] 피치(Peach)항공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에서 한국 취항 5주년 기자간담회를...


[OSEN=강필주 기자] 피치(Peach)항공은 31일 오후 서울 중구 프레지던트호텔에서 한국 취항 5주년 기자간담회를 통해 국내 시장에서의 성과와 향후 계획을 발표했다.

피치항공은 간사이국제공항과 나하공항에 거점을 두고 있다. 현재 12개의 일본 국내선과 13개의 국제선을 운항 중이다. 이달 말 센다이를 거점으로 한 국내선과 국제선이 각각 2개씩 추가되면 총 29개의 노선을 보유하게 된다.

특히 피치항공은 한국이 첫 국제선 취항지로 결정할 정도로 심혈을 기울이는 시장이며 취항 5주년을 맞은 현재, 매일 7편의 항공이 인천국제공항과 김해공항을 통해 운항되고 있다고 소개했다.

피치항공은 지난 2012년 5월 서울(인천)-오사카(간사이) 항공편을 시작으로 한국 노선을 통해 지난 5년 간 약 245만 명이상의 승객을 맞이했다. 현재는 탑승객 수가 첫 해 대비 약 3배가 증가했다고 피치항공은 설명했다.

이에 피치항공은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운항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이 높은 성과를 이뤄낸 원동력이며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지역 내 거점 공항 신설을 검토 중이라고 강조했다.

이노우에 신이치 피치항공 대표는 “한국은 피치항공에서 첫 국제선 운항 취항지로 결정할 정도로 가장 많이 신경쓰고 있는 핵심시장으로 피치 브랜드의 눈부신 성장의 원동력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 라며, “콜센터 체제 리뉴얼 등 고객 편익 제고를 위한 서비스 강화는 물론 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을 통해 일본 여행의 즐거움과 혜택을더욱 증진시킬 수 있도록 힘쓸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간담회는 이노우에 신이치 피치항공 대표 및 전선하 한국 GSA 대표이사 등의 인사가 참석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피치항공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8-31 18:5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