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몸으로 두 여인에게 구타당한 남성의 정체는  

알몸으로 두 여인에게 구타당한 남성의 정체는  
최근 중국에서는 한 남성이 알몸에 가까운 몸으로 두 여성에게 구타를 당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된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최근 중국에서는 한 남성이 알몸에 가까운 몸으로 두 여성에게 구타를 당하고 있는 모습이 촬영된 동영상이 네티즌 사이에서 큰 화제가 되었다. 동영상 속에서 한 여성은 의자로 이 남성을 가격하고 또 다른 여성은 주먹으로 폭행하고 있다.

중국의 인터넷에 따르면 이 남성은 젊은 여성과 불륜을 저지르던 중 본부인에게 발각돼 이처럼 구타를 당하게 되었으며 격분한 본처는 의자로 남성을 구타한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해당 남성을 구타하던 또 다른 여성의 정체는 마침 현장에 같이 있던 불륜 상대 여성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여성은 사건이 벌어지기 전까지 해당 남성이 미혼남인 줄 알고 연애를 해 왔다고 한다. 사실을 알고 격분한 불륜 상대녀는 본처와 함께 의기 투합하여 해당 남성을 폭행하였으며 이러한 장면은 어린이를 포함한 수많은 행인들에게 목격되었으며 지나가던 행인들이 전 과정을 비디오로 촬영하여 자세한 사연과 함께 인터넷에 게재함으로써 해당 바람둥이 남성은 전국적인 창피를 당하게 됐다.

/OSEN, 베이징=진징슌 통신원

[사진]해당 동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8-24 08:4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