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프리뷰] '4일 휴식' 김원중-'부상 복귀' 배영수, 선발 맞대결

[20일 프리뷰] '4일 휴식' 김원중-'부상...
[OSEN=조형래 기자] 4일 휴식 후 첫 선발 등판을 경험하는 롯데 자이언츠 김원중과 부상에서 복귀하는 한화 이글스...


[OSEN=조형래 기자] 4일 휴식 후 첫 선발 등판을 경험하는 롯데 자이언츠 김원중과 부상에서 복귀하는 한화 이글스 배영수의 선발 맞대결 결과는 어떻게 전개될까.

김원중과 배영수는 20일 대전 한화생명이글스파크에서 열리는 '2017 타이어뱅크 KBO리그' 롯데와 한화의 시즌 12차전 경기에 선발 맞대결을 펼친다.

올 시즌 김원중은 5승6패 평균자책점 5.71의 성적을 기록 중이다. 지난 15일 사직 두산전 6이닝 3피안타(1피홈런) 3볼넷 1실점 역투로 시즌 5승에 달성했다.

선발로 안착하고 있는 김원중이 이제 새로운 경험에 나선다. 주 2회 등판이다. 김원중은 올 시즌 체력적인 관리를 받으면서 선발 로테이션을 소화했다. 1군 엔트리에서 말소되는 등 선발로 안착하기 위한 과정을 거쳤다.

그리고 이제 올 시즌 처음으로 4일 휴식 이후 주 2회 선발 등판을 맞이한다. 김원중의 첫 도전 결과는 어떻게 될지 관심이 모아진다. 5연승이 끊긴 롯데가 김원중의 도전 결과에 따라 연패에 빠지지 않고 다시 승리를 이어갈 수 있을지도 주목된다.

한편, 2연승을 달린 한화는 배영수를 선발로 내세운다. 배영수는 올 시즌 19경기 6승5패 평균자책점 5.98을 기록 중이다. 롯데전 가장 최근 등판은 지난달 26일이었다. 이때 배영수는 1⅓이닝 5실점(3자책점)을 기록한 바 있다.

지난 1일 마산 NC전 팔꿈치 근육통 부상으로 전열을 이탈한 뒤 복귀하는 배영수가 완전히 회복된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지 관건이다. /jhrae@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8-20 11:5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