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지현, WKBL 박신자컵에서 2년 만에 공식 컴백

신지현, WKBL 박신자컵에서 2년 만에 공식 컴백


[OSEN=서정환 기자] 신지현(22, KEB하나)이 2년 만에 부상에서 돌아온다.

제2의 박신자를 발굴하고 WKBL 유망주 선수들의 기량을 확인할 수 있는 ‘2017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대회가 오는 21일 강원도 속초실내체육관에서 개막한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박신자컵 서머리그는 WKBL 신입선수 선발회 1순위 출신의 신지현(KEB하나은행), 박다정(삼성생명), 안혜지(KDB생명), 윤예빈(삼성생명) 등 한국여자농구의 미래를 이끌 유망주 선수들이 대거 출전한다.

이밖에도 지난 7월 FIBA 아시아컵에 출전한 박지수(KB스타즈), 박하나(삼성생명), 심성영(KB스타즈), 김소담(KDB생명) 등 국가대표 선수들도 참가한다.

‘2017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는 21일부터 26일까지 풀리그 방식으로 진행되며, WKBL 6개 구단이 팀당 5경기씩 총 15경기를 펼쳐 이긴 수가 많은 팀이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한편 오후 2시에 펼쳐지는 삼성생명과 신한은행의 개막전 경기와 이어 오후 4시에 열리는 KDB생명과 KB스타즈의 경기는 WKBL 주관 방송사인 KBS N SPORTS를 통해 생중계 된다. ‘2017 우리은행 박신자컵 서머리그’ 대회는 포털사이트 네이버 스포츠를 통해 전 경기 생중계 된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WKBL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8-17 16:36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