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가’ 소녀시대, 10주년 활동 마지막 무대..엑소 트리플크라운 도전
OSEN 박판석 기자
발행 2017.08.13 09: 17

그룹 소녀시대의 10주년 활동 마지막 음악방송도 역시 SBS ‘인기가요’다.
소녀시대는 10년 전인 2007년 8월, SBS ‘인기가요’에서 ‘다시 만난 세계’로 데뷔했다. 10년이 흘렀어도 여전히 전성기를 구가하는 소녀시대는 10주년 기념 앨범을 발매하며 함께해온 팬들에게 화답했다.
그리고 소녀시대는 오늘(13일) ‘인기가요’를 마지막으로 10주년 음악방송 활동을 마친다. 짧은 일주일이었지만 그 시작부터 피날레까지 흠잡을 데 없이 완벽했던 10주년 활동의 마무리다.

‘인기가요’ 측은 방송에 앞서 소녀시대의 데뷔 무대 등 풋풋한 과거 사진을 공개하며 10주년을 축하했다. 소녀시대는 ‘Holiday’와 ‘All Night’ 두 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이날 ‘인기가요’에서는 엑소가 ‘Ko Ko Bop’으로 트리플 크라운에 도전한다. 엑소의 아성에 도전하는 또 다른 1위 후보로는 여자친구의 ‘귀를 기울이면’과 레드벨벳의 ‘빨간맛’이 올랐다.
이 밖에도 13일 ‘인기가요’에서는 JJ프로젝트의 ‘내일, 오늘’, 위너의 ‘LOVE ME LOVE ME’, 레이나의 ‘밥 영화 카페’, 장문복의 지원사격을 받은 엔플라잉의 ‘진짜가 나타났다’, 보이프렌드의 ‘Star’, CLC의 ‘어디야?’, 샤넌의 ‘HELLO’, 구구단 오구오구의 ‘ICE CHU’, 드림캐쳐의 ‘날아올라’, 온앤오프의 ‘ON/OFF’, 위키미키의 ‘I don’t like your Girlfriend’, 더 로즈의 ‘Sorry’, 피오피의 ‘애타게 GET하게’ 등이 전파를 탄다.
SBS ‘인기가요’는 매주 일요일 낮 12시 10분 방송./pps2014@osen.co.kr
[사진] '인가'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