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챔스] 고개숙인 '뱅; 배준식, "잘못된 발언, 프로로써 안되는 말 부끄럽다"

[롤챔스] 고개숙인 '뱅; 배준식, "잘못된...
SK텔레콤은 26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OSEN=상암, 고용준 기자] SK텔레콤 '뱅' 배준식이 과거 스트리밍에서 했던 발언에 대해 고개 숙여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인터뷰 말미 스스로 나서서 자신의 잘못을 깨끗하게 인정하면서 앞으로 경기력으로 실수를 속죄하겠다고 고개 숙였다.


SK텔레콤은 26일 오후 서울 상암 e스포츠 전용경기장에서 열린 '2017 LOL 챔피언스 코리아(이하 롤챔스)' 서머 스플릿 37일차 에버8 위너스와 2라운드 경기서 '뱅' 배준식과 '페이커' 이상혁의 활약에 힘입어 2-0 완승을 거뒀다. 배준식은 1세트 트리스타나로 고비 마다 킬을 올리면서 팀의 기선 제압에 보탬이 됐다.

4연패를 끊은 것에 대해 "우리가 승리가 낯설어 진 건 처음이었다. 경기력이 그동안 좋지 못해서 마음 고생을 많이 했다. 다행히 경기력이 나이지고 있는 것 같다"고 승리한 소감을 전했다.

트리스타나 원딜을 사용한 이유에 대해 그는 "트리스타나를 준비하면서 무서운 챔피언이 있었다. 다행히 상대가 칼리스타를 먼저 택하면서 트리스타나를 꺼낼 수 있었다"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배준식은 "최근에 굉장히 잘못된 발언으로 많은 분들에게 상처를 드렸다. 나 스스로도 프로로써 해서는 안되는 말을 했다. 굉장히 눈쌀을 찌푸리신분 들이 많았는데 인지를 못했다. 부끄럽다"면서 "많이 반성 중이지만 더 반성을 해야 할 것 같다. 경기력으로 보답하고 죄를 씻으면서 살아야 할 것 같다. 죄송하다"라고 고개 숙여 그동안 논란의 대상이 됐던 발언에 대해 공식적으로 사과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7-26 22:3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