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시그니처, 美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 매장에 전시

LG 시그니처, 美 디자이너 ‘조나단 애들러’...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가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Jonathan...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가 미국 유명 아티스트 ‘조나단 애들러(Jonathan Adler)’와 손을 잡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초프리미엄 ‘LG 시그니처(LG SIGNATURE)’의 프리미엄 마케팅을 위한 것이다.

도예가이자 유명 디자이너인 애들러는 모던 라이프 스타일의 브랜드 매장인 ‘조나단 애들러’를 운영하고 있다. 애들러는 '섹스 앤 더 시티', '월&그레이스' 등 유명 TV 시리즈의 세트 디자인은 물론 TV쇼 '톱 디자인'의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는 등 최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활동하고 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8일 미국 뉴욕 조나단 애들러 쇼룸에서 인테리어 및 패션 분야 에디터들을 대상으로 LG 시그니처 체험 행사를 진행했다. 미국 소비자들은 올 9월부터 뉴욕, 시카고, 샌프란시스코, 댈러스, 애틀란타, 마이애미 등에 있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 10여곳에서 LG 시그니처 제품을 체험할 수 있다.

LG전자는 조나단 애들러 매장에서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LG 시그니처’ 제품과 조나단 애들러가 제작한 가구, 조명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들을 함께 연출하고 있다.

애들러는 “스타일과 혁신의 결합체인 LG 시그니처 제품들을 보자마자 집에 있는 가전을 모두 다 바꿔버리고 싶을 정도였다”고 말했다.

LG 시그니처는 지난 상반기에 가전 매장뿐만 아니라 메디슨 스퀘어 가든, 삭스 피프스 에비뉴 등 프리미엄 소비자들이 많이 이용하는 뉴욕 맨하탄 주요 백화점에 ‘LG 시그니처’ 체험존을 운영한 바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7-20 15:2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