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24일까지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7.19 16: 27

 기아자동차㈜가 스팅어의 다양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체험형 이벤트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Driving Experience Circuit Challenge)’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8월 5일 열리는 ‘스팅어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서킷 챌린지’는 서킷주행, 짐카나, 로드 드라이빙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스팅어 3.3 터보, 2.0 터보, 2.2 디젤모델의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도록 구성 됐다. 또한 서킷 주행 교육과 2017 KSF(Korea Speed Festival) 경기 관람 등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도 준비돼 있다.
19일부터 24일까지 기아차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가 희망자 20팀(동반 1인 포함 총 40명)을 모집하며, 당첨 여부는 26일 이후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할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안전한 서킷 주행을 위해 이론·실기 교육을 받은 후, 짐카나 및 레저카트 체험 등 일상생활에서 접하기 힘든 다양한 형태의 주행 프로그램을 체험하게 된다. 또한 인근 일반 도로를 시승하는 ‘로드 드라이빙’을 통해 서킷을 벗어나 스팅어와 보다 친근해질 수 있는 감성 드라이빙 코스도 운영할 예정이다.
행사가 열리는 인제 스피디움은 강원도 인제의 산악 지형을 고려해 설계된 서킷으로, 역동적인 주행을 경험하기 알맞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