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관 무상교체 효과...LG 퓨리케어 슬림정수기, 3개월간 10만대

직수관 무상교체 효과...LG 퓨리케어...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가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앞세워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OSEN=강필주 기자] LG전자가 ‘직수관 무상 교체’ 서비스를 앞세워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최근 3개월 간 판매량이 10만 대를 돌파했다고 18일 밝혔다.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지난해 초 출시돼 지금까지 누적 판매량이 30만대다. 지난 3월 말 ‘토탈케어 1.2.3’ 서비스를 시작한 후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성장세가 가파르게 오르고 있는 셈이다.

LG전자에 따르면 매년 직수관을 무상 교체해주는 ‘토탈케어 1.2.3’의 인기에 LG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의 올해 상반기 판매량은 지난 해 동일 기간 대비 7배 이상 성장했다. 지난 달 판매량은 전년 동월 대비 4배 이상, 올해 1월과 비교하면 2배 늘었다.

퓨리케어 슬림 정수기는 LG전자가 올해 판매한 정수기 가운데 9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덕분에 LG전자의 올해 정수기 판매량은 2009년 정수기 사업에 진출한 이후 역대 최고 기록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토탈케어 1.2.3 서비스는 ▲매년 직수관 무상 교체 ▲자동·수동 2단계의 ‘UV-LED’ 코크 살균 ▲직수형 정수기 중 국내 유일의 3개월 주기방문 및 살균 케어 등이다. 또 자체 살균이 가능한 온수 직수관을 제외하고, 정수기 내부의 필터를 지난 이후부터 출수구 직전까지의 모든 직수관을 매년 무상으로 교체해주는 정수기 업체는 LG전자가 유일하다.

LG전자는 이달부터 퓨리케어 정수기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렌탈료 최대 6개월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LG전자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7-18 10:00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