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앤코아, 스마트폰+카AVN 'M2C Carblet' 개발

아트앤코아, 스마트폰+카AVN 'M2C...
[OSEN=우충원 기자] 아트앤코아가 차량 전용 Tablet PC인 'M2C Carblet'을 출시했다.


[OSEN=우충원 기자] 아트앤코아가 차량 전용 Tablet PC인 'M2C Carblet'을 출시했다.

'M2C Carblet'은 모바일+자동차+타블릿 기술이 통합된 스마트 디바이스로, 지금까지 없던 새로운 개념의 커넥티드카 제품이다.

'M2C Carblet'은 달리는 차 안에서도 무선통신(LTE)을 활용하여 다양한 앱을 마음껏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스마트폰에서 사용하던 실시간 네비게이션 앱을 통하여, 빠른 길을 안내 받고 자동으로 맵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다.

'M2C Carblet'은 LTE용, Wi-Fi용 두 가지 버전이 있으며, 모바일 스토어에서 지원하는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M2C Carblet'은 내비게이션 앱 뿐만 아니라 차계부, 주차안내, 차량정비, 등 다양한 차량 전용 서비스 뿐 아니라, 게임이나 멀티미디어, 일정관리 등 다양한 컨텐츠도 즐길 수 있다.

카블릿은 상시 전원을 통해 차량 시동이 켜짐과 동시에 화면이 켜지는 스마트 스탠바이 기능과 부팅 중에서도 후진 기어가 들어가면 바로 후방 카메라 화면을 볼 수 있는 퀵 후방 카메라기능을 이용할 수 있다. / 10bird@osen.co.kr

[사진] 아트앤코아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7-17 09:55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