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오토솔루션 여름이벤트 및 수해차량 지원 특별 캠페인 실시
OSEN 우충원 기자
발행 2017.07.17 09: 33

르노삼성자동차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여름철 소모성 부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고 15일 밝혔다.
르노삼성은 17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7주 동안 전국 르노삼성자동차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서 ‘오토솔루션 2017 여름이벤트’를 진행하고 무더운 휴가철 사용이 잦은 에어컨 및 소모성 부품에 대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다양한 혜택과 더불어 이벤트 기간 동안 르노삼성자동차 서비스점에서 유상수리 금액이 7만 원 이상이면 아이스커피 교환 쿠폰을 선착순(1만명)으로 증정한다.

또한 르노삼성자동차는 집중호우가 잦은 여름철을 맞아 오는 10월 31일까지 폭우로 침수 피해를 입은 차량에 대해 수리비 지원과 무상 견인 서비스 등 특별 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르노삼성자동차 애프터세일즈 안경욱 상무는 “여름 휴가철 기간, 고객들의 안전 운행과 차량 관리에 도움을 드리고 여름 장마철 집중 호우에 피해를 입은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르노삼성자동차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정비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사고 예방에 기여하고 예상치 못한 천재지변으로 피해를 입은 고객들의 안전과 편의를 최우선으로 하기 위해 노력할 것” 이라고 말했다.
 /  10bird@osen.co.kr
[사진] 르노삼성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