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찬미, 뷰티 크리에이터 도전…'Get Ready With Me'
OSEN 정지원 기자
발행 2017.07.13 09: 06

그룹 AOA 찬미가 뷰티 크리에이터에 도전했다.
찬미는 모바일 매거진 ALLETS를 통해 뷰티 영상 콘텐츠 ‘찬미와 GRWM’을 공개했다.
‘찬미와 GRWM’의 ‘GRWM’은 ‘겟 레디 위드 미(Get Ready With Me)’의 약자로, 뷰티 유투버들이 외출 전 자신의 메이크업 룩을 올리고 ‘함께 준비해요’라는 뜻으로 사용하는 신조어다. 찬미는 선공개된 뷰티 능력 평가 영상을 통해 뷰티 지식을 뽐낸 것은 물론, 지난 7일 공개된 첫 화에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레오제이와 함께 조명에서부터 촬영 및 편집까지 뷰티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며 귀엽고 발랄한 매력을 보여줬다.

AOA에서 랩과 댄스를 담당하고 있는 찬미는 연기, 댄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지난 달 종영한 K STAR 예능 프로그램 ‘내가 배우다’에서 훌륭한 연기력으로 최종 우승을 거머쥐고 신작 영화 ‘외모지상주의’의 출연권을 획득한 것은 물론, ‘댄스 퍼포먼스 프로젝트 룩 앳 미(LOOK AT MI)’를 공개하며 내재된 끼를 한껏 발산했다. 새롭게 시작한 ‘찬미와 GRWM’을 통해 평소 뷰티, 패션에 대한 관심을 살려 새내기 뷰티 크리에이터에도 도전하며 ‘멀티돌’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찬미가 출연하는 ‘찬미와 GRWM’은 매주 토요일 2시 알렛츠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jeewonjeong@osen.co.kr
[사진] ALLETS ‘찬미와 GRWM’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