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본도시락과 한달간 제휴 이벤트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7.04 09: 08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본도시락'과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까지 한 달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티엘엑스의 이번 이벤트는 프리미엄 한식 도시락 브랜드 본도시락과 함께 ‘본도시락 먹고 TLX PASS로 운동하면 0kcal’라는 문구를 주제로 삼았다. 이벤트 기간 동안 서울지역(강남/종로/여의도) 19개 본도시락 매장에서 다이어트 도시락을 구매하면 TLX PASS 체험권을 증정하고, 같은 기간 지정된 TLX PASS 제휴시설을 이용하면 본도시락 3,000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특별 지정된 TLX PASS 제휴시설을 이용하면 매주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본도시락 닭가슴살 도시락 교환권을 선물하는 ‘TLX PASS가 닭가슴살 도시락을 쏜다!’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티엘엑스 강영빈 이사는 “본격적인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본도시락과 함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도시락 이벤트를 준비했다”면서 “체계적인 운동과 식단조절을 통해 보다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꼭 성공하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TLX PASS’는 제휴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PASS(패스)’를 구입해 원하는 장소에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