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h! 재팬] 트와이스, 日서도 터졌다..데뷔앨범 오리콘차트 2위 진입

[Oh! 재팬] 트와이스, 日서도...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앨범으로 오리콘차트 2위에 올랐다.


[OSEN=선미경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데뷔앨범으로 오리콘차트 2위에 올랐다.

29일 오전 일본 최대 음반 집계사이트 오리콘스타일에 따르면 지난 28일 발매된 트와이스의 일본 데뷔앨범 '#TWICE'는 발매 첫 날 4만 6871장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차트 2위로 진입했다. 발매 전부터 관심을 모았던 만큼 첫 날 5만장에 육박하는 판매고를 기록, 인기를 입증했다.

트와이스의 이번 앨범에는 'OOH-AHH하게', 'CHEER UP', 'TT','KNOCK KNOCK', 'SIGNAL'의 일본어 및 한국어 버전 등 총 10트랙이 수록됐다.

트와이스는 28일 베스트앨범을 공개하고 일본 아이튠즈 앨범차트 1위를 차지하는 것은 물론, 홍콩과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페루, 싱가포르, 타이완, 태국 등 9개국에서도 정상에 오른 바 있다.

트와이스는 내달 2일 이례적으로 1만명 규모의 아레나 공연장이 도쿄 체육관에서 2회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오는 30일에는 TV아사히를 대표하는 방송 '엠스테'에 출연할 계획이다.

'TT' 포즈로 정식 데뷔 전부터 일본을 뜨겁게 달군 트와이스의 활약이 기대된다. /seon@osen.co.kr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6-29 07:28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