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고 윤정빈, 사이클링 히트 달성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7.06.18 06: 47

부천고 내야수 윤정빈이 고교야구 주말리그 경기에서 사이클링 히트를 달성했다.
윤정빈은 17일 안산배나물야구장에서 열린 2017 고교야구 주말리그 후반기 경기권B 충훈고와의 경기에 3번 유격수로 선발 출장해 1회말 3루타, 3회말 홈런, 4회말 2루타, 5회말 단타를 쳐내며 4번의 타석 만에 사이클링 히트를 완성했다.
윤정빈은 상대 선발 투수 민승호의 2구를 받아쳐 1회 첫 타석에서 3루타를 날렸다. 그리고 3회말 선두타자로 나와 오른쪽 담장을 넘기는 솔로 홈런을 터트렸다. 4회말 무사 1루에서는 좌중간 2루타를 쳐냈고, 5회말 2루수 앞 내야안타로 대기록을 달성했다.  윤정빈은 4타수 4안타(1홈런), 3득점, 3타점으로 맹활약했다.

윤정빈은 경기 후 "요즘 타격감이 좋지 않아서 힘을 빼고 정확하게 치자는 생각만 갖고 타석에 들어갔다. 타석마다 3루타, 홈런, 2루타까지 나오면서 마지막 타석에는 조금 힘이 들어간 상태로 친 공이 운이 좋게 안타가 되었다. 사이클링 히트라는 걸 알고 좋아했지만 팀이 경기에서 패배해 아쉬움이 남는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회장 김응용)는 윤정빈에게 후반기 주말리그 종료 후 권역별로 열리는 시상식에서 특별상을 수여할 예정이다. /what@osen.co.kr
[사진] 대한야구소프트볼협회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