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들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불륜'인 나라는?  

여성들이 가장 해보고 싶은 것이 '불륜'인 나라는?  
최근 일본의 성과학 연구소가 발간한 '섹스리스 시대의 중장년층의 성백서'에 의하면 불륜을 저지르고 싶어하는 욕망을 가진...


최근 일본의 성과학 연구소가 발간한 '섹스리스 시대의 중장년층의 성백서'에 의하면 불륜을 저지르고 싶어하는 욕망을 가진 여성들이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20-30대 여성을 위한 전문 사이트인 아이카츠가 금년 3월 조사한 설문 조사에 따르면 4월부터 새로 시작해 보고 싶은것에 약 31%의 여성이 바람 피우기, 불륜 상대 찾기라고 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섹스리스 시대의 중장년층의 성백서'에 따르면 일본의 40-70대의 여성들 중 대부분은 바람을 피우더라도 가정을 유지하고 싶다고 대답하여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조사 대상의 1/6이 결혼 및 교제 상대 이외의 섹스 파트너가 있다고 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러한 현상이 늘어나고 있는 것에 대해 전문가들은 점점 급증해 가는 섹스리스 커플이 이러한 문제를 양산하고 있다고 진단하고 있다. 복잡한 현대 사회에서 결혼 생활을 유지하는 것이 애정관계가 아닌 단지 사회적 경제적 편의를 유지하는 수단이 되어 가면서 자신의 파트너 이외의 상대에게서 성적인 즐거움을 찾으려는 현상이 늘어나고 있다고 전문가들은 진단하고 있다.

/OSEN, 도쿄=키무라 케이쿤 통신원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6-16 15:0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