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튼, 니앙 영입 초읽기... 클라센과 함께 훈련장서 목격

에버튼, 니앙 영입 초읽기... 클라센과 함께...
[OSEN=이인환 기자] 이번 여름의 에버튼은 다르다. 에버튼이 공격적인 보강에 나서고 있다.


[OSEN=이인환 기자] 이번 여름의 에버튼은 다르다. 에버튼이 공격적인 보강에 나서고 있다.

이탈리아 매체 '풋볼이탈리아'는 "AC밀란 소속의 음바예 니앙(23)는 에버튼에서 메디컬 테스트를 받고 있다. 리버풀에코에 따르면 니앙은 이미 이적이 공식적으로 발표된 다비 클라센(24, 아약스)과 함께 에버튼 핀치팜 훈련장에서 목격됐다"고 보도했다. 니앙의 이적료는 옵션을 포함헤 1,900만 유로 정도로 알려졌다.

에버튼은 주전 공격수 로멜로 루카쿠가 다른 팀으로 떠날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이다. 에버튼과 재계약을 거부한 루카쿠는 첼시나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의 끊임 없는 구애를 받고 있다. 결국 에버튼은 니앙을 잠재적인 루카쿠의 대체자로 여기는 것으로 보인다.

프랑스 국적의 니앙은 프랑스리그 캉을 떠나 2012년 AC밀란에 입단했다. 니앙은 뛰어난 신체 능력으로 큰 기대를 받았으나 밀란에서 별다른 활약을 보이지는 못하며 자리 잡는데 실패했다. 밀란에서 주전 경쟁에서 밀린 니앙은 2016-2017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왓포드로 완전 이적 옵션을 포함한 임대를 떠났다.

하지만 니앙과 왓포드 모두 완전 이적을 거부하면서 다시 밀란오르 복귀한 상태였다. 에버튼은 왓포드 시절부터 니앙은 유심하게 관찰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왓포드 이적이 무산된 이후 니앙은 밀란에 복귀하거나 에버튼으로 이적한다는 루머가 떠돌았다.

에버튼 단장 스티브 월시는 이번 주 초 밀란과 니앙 이적 협상에 나선 것으로 알려졌다. 에버튼과 개인 이적 합의에 성공한 니앙은 현재 메디컬 테스트 결과를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mcadoo@osen.co.kr

[사진] 왓포드 홈페이지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6-16 07:4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