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에이드, 평창 위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3종 출시

파워에이드, 평창 위한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
[OSEN=강필주 기자]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올림픽...


[OSEN=강필주 기자] 코카콜라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 공식 스포츠 음료 브랜드 파워에이드가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오는 2018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에서 열리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의 성공적인 개최와 올림픽에 참가하는 대한민국 국가대표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고자 특별 제작됐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패키지 디자인뿐 아니라, 기존 파워에이드 전해질 시스템(ION4)에 비타민 B를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땀 배출로 손실되기 쉬운 나트륨(Na), 칼륨(K), 칼슘(Ca), 마그네슘(Mg)의 전해질 및 에너지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3(나이아신) 등 비타민 B를 보충해준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마운틴 블라스트’, `골드러쉬’와 지난 달 선보인 신제품 `마이티 포스’, 총 3가지 제품에 봅슬레이, 스케이트, 스키 등 3개 종목 선수들이 운동하는 모습을 형상화한 일러스트를 각각 담았다.

올림픽 스페셜 패키지는 240㎖ 캔, 600㎖ PET, 1.5L PET로 출시되며, 기존과 동일하게 식품점, 할인점 및 편의점 등의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파워에이드는 평창 올림픽을 앞두고 ‘파워의 끝에서 파워는 시작된다’는 슬로건 아래 봅슬레이 국가대표 원윤종 서영우 선수를 모델로 발탁해 마케팅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코카콜라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6-13 15:44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