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 회원이 직접 만든 멤버십 핫딜 판매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30 07: 12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6월 31일까지 회원이 직접 만든 멤버십 핫딜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TLX PASS를 26개월간 이용한 송지혜 회원의 제안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기존에는 판매하지 않던 새로운 3개월 50PASS 멤버십 이용권과 최근 늘어난 뷰티, 힐링 서비스를 선호하는 이들을 위한 88PASS 상품을 선보인다. 
3개월 50PASS 이용권은 18만원에, 그리고 3개월 88PASS 이용권은 약 30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88PASS 상품의 경우, 29만원인 78PASS 상품과 가격은 거의 비슷하지만 10패스가 추가 돼 있다. 

이번 핫딜 상품은 직접 구매는 물론 지인에게 선물도 가능하다. 또한 현재 이용 중인 멤버십 회원 모두 중복 구매도 가능하다. 
송지혜 회원은 이용 기간도 돈이라는 생각에 해당 상품을 제안했다고 한다. 6개월짜리 상품은 다소 부담스럽고, 3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는 50패스 정도가 있으면 스케쥴에 맞춰 유동적으로 패스를 소진할 수 있을 것이라 예상했기 때문이다. TLX는 이런 의견을 반영해 멤버십 핫딜 서비스를 출시했다.
㈜티엘엑스 운영총괄 강영빈 이사는 “이번 멤버십 핫딜 상품은 실제 사용 고객의 목소리를 반영해 기획한 것에 의의가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의견에 귀를 기울여 더욱 합리적이고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