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그룹, 2017년도 ‘KT명장’ 선발...서비스 우수직원 대상

KT그룹, 2017년도 ‘KT명장’...
[OSEN=강필주 기자] KT는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2017년 ‘KT명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OSEN=강필주 기자] KT는 분당사옥 대강당에서 2017년 ‘KT명장’ 임명식을 개최했다고 25일 밝혔다.

KT명장은 전국 대리점, 플라자, 고객센터, 개통, A/S 등 KT그룹의 대 고객 서비스를 담당하는 직원 3만 5000여명 중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고 수준의 상담 기술을 보유한 직원들에게 부여하는 명칭이다.

KT명장은 고객서비스 레벨에 따라 ▲글로벌 최고 수준의 ‘KT대표명장’ ▲국내 최고 수준의 ‘KT그룹사명장’ ▲각 지역을 대표하는 ‘KT지역명장’ 등 3단계로 구분돼 각각의 혜택과 역할을 부여받았다. 이날 행사에서 KT명장으로 뽑힌 158명의 직원은 명장임을 인증하는 배지, 임명장 그리고 격려금을 받았다.

이날 KT대표명장으로 뽑힌 KTIS 소속 조경운 상담원은 “명장으로 선발돼 영광이며, 앞으로 모든 고객이 KT의 명품 고객서비스에 감동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제3회 ‘KT 설명왕 경진대회’도 개최됐다. KT 설명왕 경진대회는 2015년 시작된 행사다. 상담 직원들이 팀을 이뤄 고객상담 롤플레잉(Role-Playing) 경연으로 ‘설명왕’을 뽑는 대회다.

올해는 사람을 위한 따뜻한 혁신 기술을 의미하는 KT의 기업 슬로건 ‘PEOPLE. TECHNOLOGY.’에 맞게 5G 및 4차 산업혁명을 주도하고 있는 KT의 혁신기술 상품을 소비자가 쉽게 이해하고 사용하도록 설명하는 부분에 중점을 뒀다.


KT 매스 총괄 임헌문 사장은 “KT는 ’설명왕 경진대회’, ‘KT명장’등 최고 수준의 고객서비스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3만 5000명 KT 고객 접점 직원들 모두가 KT명장이 될 수 있도록 거듭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letmeout@osen.co.kr

[사진] 임헌문 KT Mass 총괄 사장과 KT명장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위), KT설명왕 경진대회 우승팀 ‘5Genie’팀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는 모습(아래) /KT 제공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5-25 17:19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