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이하늬 인터뷰 영상 공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22 18: 00

‘몸짱밀크’ 라는 애칭으로 불리는 식물성 음료 아몬드 브리즈가 22일 모델 이하늬와 함께 한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에는 ‘Honey’s Favorites’을 주제로 아몬드 브리즈가 건강미녀 이하늬와 나눈 1분 인터뷰가 담겨 있다.
‘건강한 아름다움’을 묻는 질문에 이하늬는 “스스로가 가치 있다 여기고 아름답다 인정해주는 것”이라며 밝히고 있다. 또한 ‘이하늬가 좋아하는 것’을 묻는 질문에는 “삶에 도처에 깔려있다. 강아지와 뒹구는 평범한 일상, 산책하는 것, 매일매일 하는 운동”이라고 대답했다.

이하늬에게 아몬드 브리즈란 어떤 의미인지 묻는 질문에는 “열정이 넘쳤을 때 아몬드를 갈아 직접 음료로 만들어 매일 마셨다”고 말하고 “진정으로 좋아하고 스피릿이 맞는 제품을 만나 모델을 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아몬드 브리즈의 모델이 된 소감을 전했다.
아몬드 브리즈가 이하늬와 나눈 1분 인터뷰 영상 ‘Honey’s Favorites’은 아몬드 브리즈의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비롯해 주요 매거진의 SNS에서 공개 됐다.
아몬드 브리즈는 이하늬와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을 펼치며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아몬드 브리즈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100c@osen.co.kr
[사진] 아몬드 브리즈 ‘건강한 여자가 아름답다 Try it! 아몬드 브리즈’ 캠페인 3차 영상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