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고객 만족도 향상 위한 ‘ALL HONDA DAY’ 개최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22 17: 24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정우영)가 지난 20일 고객 만족도 향상을 도모하는 단합대회 ‘올 혼다 데이(ALL HONDA DAY)’를 개최했다.
이번 단합대회는 천안 상록리조트에서 진행됐으며, 혼다코리아 임직원 및 전국 10개 딜러 총 350여명이 참여했다.
혼다코리아와 각 딜러사는 혼다 CS현황에 대한 분석을 기반으로 CS 고객 만족 1위를 향한 향후 방향성 및 개선책에 대해 논의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임직원들의 교류와 협력을 증진하고 소통을 강화하여 하나된 전략과 품질을 약속하기 위해 장기 근속자 시상, 명랑 운동회 등 다양한 화합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혼다코리아 관계자는 “ALL HONDA DAY 단합대회는 혼다가 오랜 기간 동안 CS 고객 만족 1위를 지킬 수 있었던 비결로 모든 임직원이 압도적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한 의지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이다”며,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 품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100c@osen.co.kr
[사진] 혼다코리아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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