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L] '철벽' 김민철, "스타1 생애 첫 4강 기쁘지만 꼭 결승 가고파"

[ASL] '철벽' 김민철, "스타1 생애 첫...
[OSEN=강남, 고용준 기자] "스타1 하면서 첫 4강 진출이 기쁘지만, 꼭 결승까지 가고 싶어요."


[OSEN=강남, 고용준 기자] "스타1 하면서 첫 4강 진출이 기쁘지만, 꼭 결승까지 가고 싶어요."

'철벽' 김민철이 생애 첫 스타1 4강 진출의 기쁨을 누렸다. 김민철은 21일 오후 서울 대치동 프릭업스튜디오에서 열린 'ASL 시즌3' 도재욱과 8강전서 1세트를 따낸 후 2, 3세트를 연달아 내줬지만 4, 5세트 집중력을 발휘하면서 3-2 역전승을 거뒀다.

경기 후 김민철은 "스타1에서 생애 첫 4강이라 너무 기쁘다. 그래도 아직 만족하기는 이른 것 같다. 꼭 결승까지 가고 싶다"고 환한 웃음으로 4강 진출을 기뻐했다.

수비적 보다는 공격적인 운영으로 승리를 쟁취한 것에 대해 그는 "스타일이 너무 뻔하다고 생각했다. 그래서 공격적으로 경기를 준비했다. 약간 공격적으로 많이 했던 것 같다. 2, 3세트를 연달아 내주고 안 좋았던 것 사실이다. 안드로메다는 상대를 인정하고, 카멜롯은 내 실수를 인정하고 4세트를 준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영호와 김성현 경기 승자와 4강서 맞붙는 것에 대해 김민철은 "누가 됐든 쉬운 상대들은 아니다. 테란 중에서는 제일 잘하면서 독보적인 선수들이다. 누구를 만나도 힘들것 같지만 열심히 준비하면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토스전 보다는 테란전이 자신있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끝으로 김민철은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감사하고, 스타1으로 4강 올라오는 것이 정말 오래 걸린 것 같다. 처음으로 좋은 경기를 보여드리는 것 같다. 결승까지 꼭 올라갈 수 있도록 하겠다"라고 각오를 전했다. / scrapper@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5-21 21:11

Oh! 모션

HOT NEWS

로딩

OSEN 포토 슬라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