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mail
  • 페이스북
  • 트위터
  • 라인
  • 밴드
  • 카카오톡
  • 카카오스토리
  • 폰트 크게
  • 폰트 작게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다니엘 헤니가 소개하는 광고 캠페인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홍보대사 다니엘 헤니가...
[OSEN=강희수 기자] 캐딜락(Cadillac)이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판매개시에 맞춰 새 광고...


[OSEN=강희수 기자] 캐딜락(Cadillac)이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의 국내 판매개시에 맞춰 새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에스컬레이드 TV광고는 신제품 공개가 이뤄진 서울모터쇼에서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된 다니엘 헤니의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목소리를 담았다.

다니엘 헤니는 캐딜락 에스컬레이드를 대표하는 키워드 “Dramatic Scale (웅장한 스케일)”, “Bold Design (대담한 디자인)”, “No Compromises” (타협이 불가한 남다른 감각)”를 여유롭고 자신감 있는 음성으로 전달하며 에스컬레이드의 위용과 감각적인 스타일을 전한다.

광고 영상은 캐딜락 본사가 자리잡은 뉴욕의 소호(SoHo, New York)를 배경으로 제작됐으며 다니엘 헤니의 목소리가 담긴 두 편의 에스컬레이드 광고는 영어 버전과 한국어 버전이 있다.

지엠코리아 김영식 캐딜락 총괄 사장은 “다니엘 헤니의 카리스마 넘치는 이미지와 에스컬레이드의 만남은 기대 이상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한다”며, “사전계약 열흘 만에 이뤄낸 초도 물량 완판에 힘입어 에스컬레이드의 인기가 고공행진 하게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100c@osen.co.kr


[사진] 캐딜락 광고 캠페인 캡처.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OSEN 페이스북에서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클릭!!!]
2017-05-18 10:20
이전기사간편보기 다음기사간편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