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LX PASS-키움증권, "펀드 가입하면 1개월 무료"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7.05.15 17: 49

 ㈜티엘엑스(대표 김혁 강영준)의 운동다이어트 멤버십 서비스 ‘TLX PASS’가 오는 6월 30일까지 키움증권 펀드 가입 이벤트를 기획했다. 
키움증권에서 첫 펀드 가입 시 TLX PASS 1개월 이용권(7PASS)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약 3만원 상당의 TLX PASS와 전 펀드 판매수수료 무료 혜택이 함께 제공된다.
키움증권 최초 및 신규 거래 시 TLX PASS와 키움증권 홈페이지 및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하기’ 메뉴를 누르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3만원 이상 펀드를 가입하면 펀드매수 후 일주일 내 문자로 TLX PASS 쿠폰이 지급되며, 해당 쿠폰은 TLX PASS 앱 다운로드 후 ‘상품권 등록’을 하면 즉시 사용 가능하다.

㈜티엘엑스 운영총괄 강영빈 이사는 “적은 비용이지만 자신의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합리적인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이벤트틀 마련했다”면서 “TLX PASS와 함께 건강도 키우고, 재산도 키우는 건강한 투자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LX PASS’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운동, 힐링, 뷰티 등 원하는 서비스를 원하는 장소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멤버십 서비스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